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소식

강동원X박정민X차승원, 박찬욱 제작 넷플릭스 영화 <전, 란>에서 만나다

by 프로뉴비 2023. 6. 24.

 
 
얼마 전 넷플릭스 커뮤니티에 반가운 작품 소식이 들려왔는데요.
무려 박찬욱 감독님이 제작하는 작품에 강동원, 박정민, 차승원 배우가 함께 출연하는 작품 소식이었습니다.
 
<전, 란>

출 연: 강동원, 박정민, 차승원, 김신록, 진선규, 정성일
장 르: 사극, 전쟁, 액션
제 작: 박찬욱
각 본: 박찬욱, 신철
감 독: 김상만 <심야의 FM>
줄거리:
왜란이 일어난 혼란의 시대, 함께 자란 조선 최고 무신 집안의 아들과 
그의 몸종이 선조의 최측근 무관과 의병으로 적이 되어 다시 만나는 이야기.
 
대본리딩 사진만 보아도 설레네요.
특히 이번에는 조연진들도 반가운 분들이 많네요.
<지옥 시즌2>에서 또 활약하실 김신록 배우와
<더글로리>로 많은 분들에게 눈도장 마음도장 꾹꾹 찍은 하도영, 정성일 배우
그리고 이제 믿고 보는 진선규 배우까지
 

반응형

 
인물소개도 간단하게 살펴볼까요.

영화 &lt;군도: 민란의 시대&gt; 스틸컷

강동원 배우는 천영 역할을 맡았는데요, 신분은 천하지만 최고의 검술 실력을 가진 인물로 
부당하게 규정된 노비 신분에서 벗어나기 위해 고군분투하게 됩니다.

영화 &lt;일장춘몽&gt; 스틸컷

박정민 배우는 종려 역할을 맡아 천영을 몸종으로 들이는 조선 최고 무신 집안의 아들이자, 
무과 급제 후 선조의 호위를 맡게 되는 인물을 연기합니다.
신분을 넘어 노비와 우정을 나눴으나 이로 인해 좌절을 겪게 된다고 하는데요.

드라마 &lt;화정&gt; 포스터

차승원 배우는 선조 역할을 맡아 임진왜란이 발발하자 백성을 버리고 피란하고,
 전쟁 후에는 왕의 권위를 재건하는 것에만 힘쓰는 임금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김신록 배우는 범동 역을 맡아 적도, 신분 질서도 꺾을 수 없는 굳센 의병을 연기합니다.
진선규 배우는 김자령 역을 맡아 혼란 속에서 민중을 이끄는 백성들과 동고동락하고 현명하면서도
인간미 넘치는 양반 출신 의병장을 연기합니다.
정성일 배우는 겐신 역으로 
천영의 남다른 검술을 알아보는 일본군의 잔혹한 선봉장을 연기할 예정입니다.
 
인물 소개를 보니 더욱 기대가 되는데요.
사실 처음에 시놉시스를 읽고 강동원 배우와 박정민 배우의 역할이 반대일까 했는데
강동원 배우가 노비로 나오네요!
신선한데 강동원 배우 키가 너무 커서 어떨지 궁금해지네요ㅋㅋㅋㅋ

강동원 배우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는 처음이라 또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군도때처럼 '왜 강동원 배우에게만 벚꽃잎을 뿌려주냐 더 많이 뿌려주냐' 사태가 또 일어날지 궁금해지네요ㅋㅋㅋㅋ
벚꽃은 똑같이 평등하게 뿌렸다고 합니다 정말요 ^^
 
강동원 배우는 하반기에 영화도 개봉을 앞두고 있던데
영화도 기대해봐야겠습니다.😎
이후 새로운 소식도 들어오는대로 전해드리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