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먹은

여름한정판! 잘 익은 초코파이 수박 후기🍉

by 프로뉴비 2023. 7. 15.

 

 

오늘 마트를 갔다가 작년에 마트에서도 본 것 같은 초코파이를 발견했어요.

아마 작년에는 뭔가 이상할 것 같아서 안샀었는데

오늘은 궁금해서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기존 초코파이와 같은 12개짜리 한 박스였구요.

가격은 롯데마트 기준 4,320원이었습니다.

옆에 있는 초코파이 하우스도 궁금했는데

바닐라크림같은게 들어있나보더라구요~

이건 다음번에 한번 사먹어 보기로 하고 오늘은 수박맛부터!

나무막대를 꽂아 얼려서 먹을 수 있는 먹팁도 알려줍니다!

오호 성분표를 보니 수박주스도 들어있습니다!

정말 찐으로 수박맛이 나는 초코파이겠군요~

먹기 전에 알아보는 영양정보!

1개 당 열량은 121kcal 당류 12g 지방 5g

초코파이다운 당과 지방이죠?

어렸을 때 초코파이를 먹을 때면 속에 든 마쉬멜로우가

지구 한바퀴를 돌아도 안빠진다는 말을 듣곤 했는데 그저 루머였다죠^^;

누가 만든 루머인지 모르겠네요..

 

반응형

 

속에 든 포장도 예쁘게 수박이 프린팅 되어 있군요~

작년에도 출시되었는데 반응이 나쁘지 않았나봅니다.

개인적으로 바나나맛 초코파이가 너무 인공적인 향이 강해서

한번 먹은 뒤로 사먹지 않았는데 수박은 어떨지 궁금해지네요.

이제 초코파이 수박을 한번 통통 뜯어볼까요?

오 포장 이미지와 크게 다르지 않은 비주얼인데요~

수박 줄무늬를 잘 재현해냈네요.

속에 든 빵이 핑크빛이라 바깥으로 살짝 비칩니다.

포장을 뜯자마자 풍겨오는 수박의 향

수박주스가 들어간 만큼 수박향이 아주 향기롭게 나는데요.

이제 반으로 댕강 갈라보겠습니다.

이미지처럼 빵 부분은 핑크색이고 수박 씨같은 부분도 보입니다.

날이 더워서 손에 잡고 있으면 초코가 빨리 녹아서 얼른 먹어봐야겠어요.

수박향이 가득나는 빵과 마쉬멜로우 그리고 초코의 조합!

처음에 수박향과 초코가 너무 안어울릴 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뒷면에 써진 것처럼 얼려서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더라구요.

어디선가 먹어본 듯한 느낌도 나는데 저는 땡모반만 떠오르더라구요ㅋㅋㅋ

초코파이와 땡모반의 상큼한 만남!

여름한정판으로 나온 초코파이 수박맛, 지금 마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