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먹은

롯데제과 딸기 디저트에 퐁당! 롯데샌드 딸기요거트맛 후기

프로뉴비 2024. 2. 23. 08:24

 
 

이번에도 딸기 시즌을 맞아 롯데웰푸드와 케어베어가 콜라보한 
딸기 디저트에 퐁당 시리즈가 출시되었습니다.

몽쉘, 빈츠, 롯데샌드, 카스타드, 찰떡파이, 크런키 등등 다양한 롯데제과의 과자들이
딸기맛으로 출시되었는데요.

같은 딸기지만 딸기라떼, 딸기요거트, 딸기 프로마주 등 다양한 바리에이션이 있네요.

이 중에 제가 고른건 오랜만에 롯데샌드가 먹고 싶어져서 골라본
롯데샌드 딸기요거트맛
가격은 롯데마트 기준 3,840원

기존의 파인애플 향이 나는 크림 맛 때문에
롯데샌드가 땡길 때가 있는데
상큼한 딸기요거트가 들어가면 어떨까 궁금해서 골라보았습니다.

요거트를 떠먹는 케어베어가 귀엽지만
영양정보를 안 알아보고 갈 수 없겠죠?

1 봉당 열량 275kcal
당류 16g 지방도 14g
들리시나요 살찌는 소리...🥺

딸기맛으로 바뀌면서 포장지도 핑크색으로 바뀌었네요~
 

반응형

 

딸기와 함께 핑크핑크해진 롯데샌드는 총 6 봉지가 들어있습니다.

뜯어보니 요거트의 냄새보다는 딸기 솜사탕 같은 냄새가 솔솔 풍기네요.
새콤한 향보다는 완전 달달한 냄새라서 살짝 의문이 듭니다. 😮

기존 롯데샌드와 외형은 거의 똑같고
약간 핑크빛이 도는 크림에 조금 더 진한 핑크색 딸기 분말이 보입니다.

박스에 있는 이미지와는 사뭇 다른 색이죠?
박스를 보고서는 크라운산도 딸기맛 정도의 진한 색을 예상했는데
거의 하얀색에 가까운 연한 핑크빛을 띠는 크림입니다.

한 입에 딱 넣기 좋은 사이즈

궁금증을 안고 먹어보니 딸기요거트라고 해서 상큼한 크림맛을 상상했는데
먹어보니 그냥 딸기향이 나는 롯데샌드입니다. 🙃
생각보다 기대가 컸던 걸까요...?
그리고 좀 많이 달아서 생각보다 빨리 물리더라구요 ㅠㅠ
상큼한 요거트맛이 났다면 좀 덜했을 것 같은데 개인적으로 너무 단 딸기맛이었습니다.
네이밍과 맞지 않는 그냥 딸기사탕같은 맛이라 조금 아쉬웠네요.

롯데샌드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모험보다는 기본을 추천드립니다.
여러분의 지갑은 제가 지켜드렸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