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먹은

거제뷰맛집 비주얼폭탄 비빔국수 '여기로가조'

by 프로뉴비 2023. 5. 30.

 

 
 
지난 주말 촉촉하게 비가 오던 날, 오랜만에 거제에 다녀왔습니다!
비가 와서 어떤 음식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눈길을 끄는 신상맛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와봤는데요.
어떤 비주얼인지 같이 확인해보시죠!

 

날씨가 좋았다면 좀 더 예뻤을 테지만
그래도 또 언제 와볼지 모르는 가조도의 '여기로가조'입니다.
 

경남 거제시 사등면 가조로 565
지번주소: 사등면 창호리 1444-9

오픈 시간은 오전 10시
마감 시간은 저녁 9시입니다.
방문에 참고해 주세요~
검색해 보니 휴무가 없는 걸로 나오네요!
아직 오픈한 지 얼마 안 되어서 그런지 매일 하는 듯합니다.

입구에 예쁜 베어브릭들이 맞이해 줍니다.
샤넬로 한껏 꾸몄네요.
너네 부자구나..
오른쪽에 하얀 브릭베어 너무 귀엽더라구요.(✿◡‿◡)

가게에 들어가니 아직 식사시간이 아닌데도 식사를 하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저희도 조금 일찍 방문해서 손님이 없을 줄 알았는데
뷰맛집이라 그런지 벌써 몇 팀 있었습니다.
시그니처 메뉴는 여기로가조 세트인데요.
오븐에 구운 닭과 통오징어, 그리고 꼬막이 들어간 비빔국수인데요.
처음에 사진을 보고 이게 비빔국수라고?
전혀 비빔국수라고 상상할 수 없는 요리로 보여서 인스타맛집으로도 많이 올라갈 것 같더라구요.

저희는 여기로가조 2인세트(가격: 38,000원) '중간맛'으로 골랐습니다.
가격은 생각보다 조금 있는데 통오징어와 오븐치킨통구이와 꼬막까지
여러 가지를 맛볼 수 있고 시원한 뷰를 볼 수 있는 가격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세 명이었다면 돈까스도 하나 먹어봤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살포시 남았습니다 ㅠㅠ
다섯 분이 오셨던 테이블에는 여기로가조 세트와 돈까스를 드시더라구요.. 🤤

1층은 왼쪽에는 여러 명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고 오른쪽은 바형태의 자리가 있었어요.
그리고 남자 화장실이 있습니다.

카운터 쪽에 있던 귀여운 프렌치불독....
차키나 열쇠를 두는 곳 같았어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도 귀여운 피규어들이 많더라구요~

2층이 1층보다 훨씬 넓고 자리도 많았습니다.

계단을 올라오면 셀프바가 있는데
피클이나 김치, 소스, 물, 수저, 가위, 앞접시, 위생장갑까지 모든 게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2층이라 하나하나 필요한 걸 가지러 내려가기 힘들 테니
전부 다 구비해 두신 것 같더라구요.

2층에 올라와있으면 저렇게 화면에 숫자를 띄워주는데요,
음식을 주문한 손님은 방송으로 불러주더라구요.
약간의 단점이라면 음식점인데 셀프로 음식을 가지러 내려가야 한다는 점?
음식 말고도 커피, 스무디, 차 등 음료도 팔고 있긴 했지만,
대문자 N인 저는 혹시나 엎을까 하는 생각 때문에... 
음식 메뉴는 서빙을 해주시면 더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저희는 앞에 펜션과 바다가 보이는 자리에 앉았는데요.
비가 와도 앞에 전구도 켜져 있고 풀장과 바다도 보이니 뭔가 색다르더라고요.

여기로가조 세트를 주문하시면 
가위와 위생장갑, 집게는 필수입니다!

의자가 뭔가 앉았는데 다 안 앉은 것 같은 느낌이랄까요.
불편하진 않았는데 뭔가 신기한 느낌??!
피자조각 같은 모양이었어요ㅋㅋㅋ
피자의자🍕

이렇게 비가 오는 창 밖을 바라보고 있으니 운치 있고 좋았습니다.

 

반응형

 

오 드디어 여기로가조세트가 나왔습니다!

밑에 드라이아이스까지ㅋㅋㅋㅋㅋ
확실히 인스타에 올리면 좋아요 좀 받을 것 같은 비주얼이죠?
날씨가 좋았다면 더 사진이 잘 나왔을 텐데 ㅠㅠ

오븐통구이치킨과 통오징어, 새우튀김 그리고 꼬막비빔국수까지!
사진으로는 너무 맛있을 것 같은 새로운 조합인데
어울릴지 궁금했는데 얼른 먹어보겠습니다.

오징어도 자르고, 오븐통구이 치킨도 다 찢어야 하니 조금 번거롭긴 하지만
요렇게 다 잘라주고 먹어봅니다.
비빔국수는 이미 섞여있어서 따로 섞지 않아도 됩니다!

오븐통구이치킨은 뻑뻑할까 걱정했는데 그렇진 않았구요.
비빔국수와 함께 먹어도 괜찮더라구요.
간이 슴슴해서 비빔국수와 함께 먹으니 딱 괜찮았습니다.

새우튀김도 따끈따끈해서 타르타르소스와 함께 먹어줍니다.

꼬막비빔국수도 한 입~

전체적으로 맛이 괜찮았는데 제 입에는 비빔국수 양념이 조금 달게 느껴졌습니다.
치킨을 칠리소스에 찍어먹었는데 비빔국수 양념에서 칠리소스 맛이 약간 나더라구요?
비주얼부터 맛까지 완전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메뉴였습니다. 🤩
꼭 음식이 아니더라도 뷰를 보러 가기에 좋은 통유리 건물이라
거제에 가실 일이 있으시다면 한 번 들러서 커피 한잔 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새로운 비주얼의 비빔국수를 맛보고 싶으시다면
거제의 여기로가조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