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먹은

고대1905 듬뿍 앙버터 후기

by 프로뉴비 2023. 5. 15.




오늘은 고대빵을 먹어보고 후기를 남겨봅니다.
한창 연세우유크림빵이 인기일 때 고대빵 사과잼 페스츄리가 나왔던 기억이 나는데요.
이번에 편의점에 가니 앙버터가 있어 구매해 보았는데요.

🧈 고대1905 듬뿍앙버터
🧈판매처: CU
🧈가격: 3,600원

유크림 100% 천연버터와 뉴질랜드산 가공버터가 들어갔다고 해요.
버터때문에라도 꼭 냉장보관 하셔야겠죠?

열량은... 여러분 모두 눈 감으세요...
무려 707kcal....😠😡🤬🤬
당류가 35g 지방도 사이좋게 35g
콜레스테롤 80mg
얼마나 맛있으려고....

자 이제 모르고 싶은 칼로리 정보도 알아버렸으니
맛을 한번 볼까요?

사진과 조금 다른 느낌이지만 잘려있어서 꺼내서 먹기 편해 보이죠?
그리고 빵에서 곡물냄새인가 했는데 치즈향이 나더라구요.
그냥 밀가루빵이 아닌 것 같아서 더욱 궁금해집니다.
 

반응형

 

뚱바까지 합세시켜 칼로리를 폭파시켜 봅니다.

단면은 요렇게 생겼구요.
빵도 그냥 퍽퍽한 밀가루빵이 아니고 치즈향이 더 많이 느껴집니다.

버터를 통째로 잘라서 넣었고 팥앙금도 듬뿍 들어가 있습니다.
먹기도 전부터 꽉 찬 느낌이네요.

원재료를 살펴보면 자연치즈라고 적힌 재료가 2개 보이는데
빵에 치즈를 넣은 게 확실합니다.
식감이 곡물빵을 먹는 듯해서 곡물빵을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약간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서브웨이에서도 곡물빵을 먹어서 치즈향이 나는 곡물빵느낌으로
나쁘지 않았는데 플랫브래드가 취향이신 분들은 조금 고민해 보셔야겠어요.

재료들이 꽉꽉 차서 한입 베어 물면 이렇게 옆으로 삐져나오네요.
듬뿍 들어간 팥앙금과 버터로 단짠단짠 칼로리 폭탄을 선사하는 고대빵

이름 그대로 재료가 듬뿍 들어간 듬뿍앙버터
고대빵이 궁금하신 분들은 CU에서 만나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