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먹은

공차 신메뉴 블랙사파이어 포도 쥬얼리 밀크티 후기

by 프로뉴비 2023. 5. 12.




오늘은 공차 신메뉴가 나왔다고해서
궁금해서 공차에 들렀는데요~
신메뉴 블랙사파이어 포도 시리즈 중
블랙사파이어 포도 쥬얼리 밀크티를 마셔보았습니다.

블랙사파이어 포도로 만든 신메뉴~

매장에도 온통 신메뉴 사진이었는데요.

얼그레이티는 약간 스벅의 캐모마일 릴렉서와
비슷한 비주얼이네요.

지금 신메뉴 이벤트 중이었는데요~
포도 신메뉴 2잔을 포함해서 총 3잔 구매시
음료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고해요~

저는 블랙사파이어 시리즈 중 쥬얼리 밀크티를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딸기 쥬얼리 벨벳 밀크티가 나온 뒤로 늘 이메뉴만 먹었는데 과연 포도가 딸기를 넘을 수 있을까요?

아 그리고 SNS에서 공차 피스타치오가 단종된다는 말을 몇달 전부터 들었는데

저번달에 갔을때도 이번달에 갔을때도 피스타치오 밀크티는 판매 중이었습니다!
초코바른 시리즈가 단종이라고 했던 것 같은데
초코바른 피스타치오도 아직 판매중이었어요!
단종이야기는 루머였을까요?🤔

 이번 블랙사파이어 포도 시리즈는 시즌한정음료로
포도 얼그레이티도 매우 궁금했는데요.
망고스틴과 레드 커런트 토핑까지 들어간다고하니
시즌이 끝나기 전에 꼭 먹어봐야겠습니다!
스무디도 먹어보고싶었는데
어제 제가 있었던 곳이 생각보다 쌀쌀해서..
반팔을 입으니 너무 추워 밀크티를 선택했습니다ㅠㅠ 
 

반응형

  

블랙사파이어 포도 쥬얼리 밀크티와 피스타치오 밀크티!

포도시럽과 쥬얼리 펄이 진하게 깔려있었는데요.

윗부분 연한 밀크티만 마셔보니 포도우유같은 맛이었어요~

열심히 섞어보겠습니다.

좀더 진해진 포도 밀크티가 되었어요~

 공차의 종이빨대는 튼튼해서 시간이 지나도 종이맛이 나지 않아 좋았습니다.

빨대끝이 뾰족하게 되어있어서 펄이 쏙쏙 들어올 수 있게 되어있어요.

제대로 섞으니 포도우유맛이 아니라 포도밀크티맛으로 업그레이드 됐습니다!

펄도 포도맛이 나는 쫀득한 펄이라 쫄깃하고 맛있었구요.

포도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드셔보셔야 할 공차메뉴예요!

쫀득한 포도 쥬얼리펄을 씹으니 마치 포도를 먹는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기존 공차밀크티들은 대부분 달달한 맛이 강한데

포도맛이라 그런지 상큼해서 좋았습니다.

상큼한게 땡길때 블랙사파이어 포도 밀크티 추천드려요! 

 

 

여기서 살펴보는 영양정보!

블랙 사파이어 포도 얼그레이티

열량은 148kcal, 당은 26g, 카페인은47mg 함유 되어있습니다.

레드 커런트와 허브가 올라가 있어서 캐모마일 릴렉서와 더욱 비슷해보이네요.

제가 먹었던 블랙사파이어 포도 밀크티

열량은 279kcal, 당류 36g, 카페인 31mg 함유 되어있습니다.

우유 알러지가 있으신 분은 조심하시고 포화지방도 3.3g 들어있네요.

이건 펄 때문일까요..?

 마지막 블랙사파이어 포도 쥬얼리 스무디

열량은 324kcal로 가장 높고 당류도 42g으로 가장 높습니다.

카페인은 27mg이고 포화지방도 6g 들어있네요.

요즘 카페 음료들이 당충전이라는 명목으로 당함량이 매우 높은데

WHO가 권장하는 하루 당 권장량은 25g정도인데(식사를 제외한 가공식품 섭취량)

여기있는 음료들도 모두 25g은 가뿐히 넘네요.

음료 포스팅에 맞지 않는 이야기지만.. 건강도 생각해야

건강하게 맛있는 것도 즐길 수 있으니까

음료도 가끔 적당히 마셔야겠습니다!
 

이상 공차 신메뉴 블랙사파이어 포도 쥬얼리 밀크티 리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