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먹은

편스토랑 박수홍의 설렁탕라면 '설홍면' 후기

by 프로뉴비 2022. 11. 25.

편스토랑 박수홍의 설렁탕라면 '설홍면' 후기

 

 

 


🎈박수홍의 설홍면
🎈구매처 : GS25
🎈가격 : 1,600원


편스토랑 우승에 빛나는 박수홍의 설홍면
가족들과 TV를 보다가 모두 입을 모아
맛있겠다 먹어보고 싶다는 이야기를 했는데
오늘 GS25에서 구매할 수 있었다
지금 구매하면 배트맨 콜라를 증정해준다

 

나트륨 1,630mg, 탄수화물 77g 당류 3g

콜레스테롤이 0mg 이네요.

라면답게 나트륨은 어쩔 수 없지만 알고 나면

먹는게 조금 조심스러워지곤하죠..

 

 


유어스 PB상품으로 보이는 배트맨 콜라
슈퍼맨 사이다 둘 중 하나를 주는 거였는데
내가 갔던 매장에서는 콜라뿐이라 콜라를 받아왔다.

설렁탕에서 아이디어를 얻어서 만든 라면으로,
방송에서는 소고기가 들어간 양념장을 넣어 먹는 거였는데
컵라면으로 나왔기 때문에 김치다대기 양념 스프가 들어있다


편스토랑은 류수영의 요리 영상을 자주 봤었다
박수홍도 여러 방송활동을 재개하면서
편스토랑에 나왔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바로 라면 출시 소식을 들었던 것 같다
한식조리 자격증까지 가지고 있으시니
앞으로 다른 요리들도 기대가 된다.

요리 프로그램도 예능 프로그램도 많이 나오셔서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시길!

 

반응형

 

 


조리방법은 다른 컵라면들처럼 스프를 넣고
4분 기다린 뒤 먹는 건 똑같다.
그런데 김치다대기 스프는 먹기 전에 넣어야 한다!
처음엔 흰 국물로 먹어보고
김치다대기 스프를 첨가하여 매콤하게
2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다.

이렇게 두 가지 스프가 들어있습니다.
처음엔 방송에서처럼 오모리 김치찌개라면처럼
김치가 살아있는 스프인 줄 알았는데
가루 스프여서 스튜디오에서 평가를 받은 음식과 많이 다르겠구나 싶었습니다.


요렇게 하얀 분말스프를 먼저 넣어주고


선까지 물을 부어줍니다.


그리고 4분을 기다려줍니다.
버터 장조림 삼각김밥도 맛있습니다. 추천


일반 라면스프 색처럼 빨간 가루인데

김치와 매콤한 냄새가 나는 가루였습니다.
조금 매워보여서 저는 반만 넣었습니다.


방송 영상을 보았을 때
설렁탕을 보고 라면을 만들었지만
바지락으로 국물을 냈다고 해서 굉장히 궁금했었습니다.


국물부터 먹어보니
사리곰탕보다 맑고 담백한 맛이었는데요.
깔끔한 하얀 국물에 김치다대기스프를 넣으니
매콤하지만 계속 손이 가는 맛있는 국물이었습니다.
국물을 많이 안 먹으려고 했는데
절반을 먹어버렸죠..

 


요즘 날씨가 추워져서
따뜻하고 얼큰한 국물이 당겼는데 딱 좋았습니다.
가까운 GS25 편의점에서 찾으신다면
꼭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