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먹은

티젠 콤부차 신상 샤인머스캣 후기

by 프로뉴비 2023. 5. 8.




 

 

 

오늘은 올리브영에서 매번 사는 추천템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티젠 콤부차인데요~

예전에 BTS 정국군이 콤부차를 마신다고 해서 대란이 난 적이 있었죠?

그게 벌써 2년이나 넘었네요.

저도 커피를 마시지 않아서 카페를 잘 가지 않다 보니

콤부차 같은 음료가 편하더라구요.

오늘은 기존에 먹던 파인애플맛과 신상 샤인머스캣맛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이렇게 10개 한 박스로 담긴 상품과 30개짜리 대용량도 있는데요.

샤인머스캣이 어떨지 몰라서 10개짜리로 사보았습니다.

파인애플은 지금 10+3 증정 행사 중이라 얼른 구매했는데요.

레몬/피치/파인애플 세 가지 맛이 행사 중인데

저는 파인애플을 가장 추천드립니다. 

~~~올영에서 절찬 세일중입니다~~~

올영에서는 거의 20% 세일 중이라 확인하시고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원가로 사면 1포당 750원이라 꽤 비싼데

세일때는 550원정도니까 세일기간을 노려야겠죠?

우리의 지갑은 소중하니까요..😂

기존에 먹던 파인애플은 두 개, 샤인머스캣은 하나만 사봤는데요.

아직 신상이라 그런지 후기가 많지 않았는데 너무 호불호가 갈려서

궁금해서 직접 확인해 보기로 했습니다.

탄산음료를 먹기엔 당이 신경 쓰이고

물만 마시자니 너무 밍밍해서 먹기 힘든 분들이 많이 드시더라구요.

저는 식후에 한 잔씩 타마시는데 탄산이 세지 않아서 좋습니다.

이제 곧 여름이라 얼음을 넣고 타먹기 딱 좋은 계절이 되었네요.

파인애플과 샤인머스캣 모두 열량은 15kcal로 똑같네요.

콤부차의 가장 큰 장점은 당류가 0g이라는 점!

약간의 탄산 덕분에 맛있는 탄산음료를 한 잔 마시는 기분이 드는데요.

이건 리뉴얼되기 전 패키징인데

모델인 김태리 배우의 사진이 크게 박혀있습니다.

지금 보니 바뀐 게 더 깔끔한 느낌입니다.

분홍색이 베리맛, 연두색이 파인애플맛입니다.

같이 놓고 보니 확실히 깔끔해졌죠?

이제 인지도가 꽤 생겨서 배우 얼굴을 넣지 않아도 잘 팔릴 것 같아요.

물론 TV 광고로는 김태리 배우가 여전히 나오고 있지만요.

리뉴얼되어도 포장은 바뀌지 않았습니다.

팩맨 같은 물고기가 뻐끔뻐끔

이제 신상 샤인머스캣 콤부차를 마셔볼까요?  

 

 

 

반응형

 

 

 

오 그러고 보니 파인애플은 그대로였는데

샤인머스캣은 리뉴얼된 디자인으로 되어있네요?

10+3 행사를 하는 이유가 포장지를 소모하려고 하는 거였을까요?😅

아무튼 입구를 따서 가루를 부어줍니다.

파인애플도 노란색 가루인데 색은 두 개 비슷한 것 같아요.

오 거의 비슷하네요!

베리맛은 조금 진한 핑크색

피차맛은 연한 핑크색

파인애플, 샤인머스캣은 노란색이네요.

물 양은 드셔보시고 맞추시는 게 제일 좋을 것 같아요.

콤부차 박스에는 300ml라고 적혀있는데

저는 얼음을 넣으니까 300ml보다는 적게 넣고 맛이 잘 느껴지는 게 좋더라고요.

마셔보니 파인애플이나 다른 맛들보다 탄산이 거의 안 느껴지는 편인데

달달하고 청포도향이 확 느껴지는 맛이었습니다.

탄산을 좋아하시지 않는 분들이라면 샤인머스캣맛이 가장 좋을 것 같구요.

탄산이 있는 걸 좋아하신다면 파인애플이나 피치맛 추천드립니다.

베리맛은 개인적으로 손이 잘 안가더라구요.

🍍🍑올영추천템 티젠 콤부차🍇🍓 

지금 올리브영에서 10+3 기획상품과 10개짜리 박스

모두 세일 중이니 궁금하신 분은 얼른 사드셔 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