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먹은

공차 신메뉴 쫀득약과 스무디&초당옥수수 팝핑스무디 후기

by 프로뉴비 2023. 7. 7.

 

 

오랜만에 공차 신메뉴 리뷰로 돌아왔습니다~

사실 신메뉴가 나온 걸 보고 갈까 말까 망설이던 중에 궁금하니까 한번 먹어보았는데요.

쫀득약과 스무디와 초당옥수수팝핑스무디 후기 들어갑니다.

키오스크도 신메뉴들이 앞장서서 반겨줍니다.

K-밀크티로 출시된 약과와 초당옥수수

초당옥수수는 작년에도 이맘때쯤 판매했어서 후기를 볼 수 있었습니다.

매장에 신메뉴 포스터도 붙어있고 군데군데 약과와 옥수수로 도배되어 있네요.

그런데 약과가 음료까지 나올 줄은 몰랐는데요.

과연 어디까지 갈지.. 약과의 무한잠재력...

저는 신메뉴 쫀득약과 스무디와 초당옥수수 팝핑스무디 두 가지를 시켜봅니다.

두 메뉴 모두 스무디는 5,700원

쫀득약과 밀크티는 4,900원

초당옥수수 밀크티는 5,100원입니다.

 

 

반응형

 

 

잠시 후 주문한 스무디가 나왔는데요.

날이 너무 덥기도 해서 시원한 스무디로 고르길 잘했다 싶더라구요.

가끔 밀크티는 바로 받으면 뜨끈할 때가 있는데 스무디는 차가워서 좋았어요.

오늘의 기온... 31도...^~^

 

약과 때문에라도 뚜껑을 열어봐야겠습니다.

약과 스무디 위에는 반쪽짜리 약과가 올라가 있고 바삭한 현미 크런치가 함께 뿌려져 있습니다.

옥수수스무디는 속에 팝핑초코가 박혀있는데요.

수박바에 든 초코씨 같더라고요ㅋㅋㅋㅋ

달달한 옥수수 스무디에 초코맛 팝핑캔디가 톡톡 터져서 먹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약과 스무디는 생각보다 달지 않게 느껴졌는데요.

바삭바삭한 현미가 씹히기도 하고 계피향이 은은한 곡물쉐이크같은 맛이었습니다.

그리고 먹다 보니 나머지 반쪽짜리 약과는 안에 들어있었는데

위에 올려져 있는 약과도 속에 있던 약과도 쫀득한 식감이 덜하고 차가워서 딱딱해져서 아쉬웠습니다.

 

 

여기서 짚고 넘어가야 할 영양정보

쫀득 약과 스무디는 열량 446kcal 당류 41g 카페인 35mg

그렇게 달지 않은 느낌이었지만 당이 40g이 넘네요..ㅋㅋㅋㅋ

몰랐다면 더 좋았을 사실...

초당옥수수 팝핑 스무디는 열량 416kcal 당류 43g 카페인 28g

약과스무디보다는 조금 더 달았는데 역시 옥수수스무디도 당이 높군요!

내일까지 단 거 금지해야겠습니다...ㅠㅠ

지금까지 공차의 여름 신메뉴 쫀득 약과 스무디와 초당옥수수 팝핑스무디 후기였는데요.

약과스무디는 약과의 맛보다 그냥 곡물스무디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고

고소하고 은은하게 단맛이 나긴 하지만... 저는 다음에 또 사 먹을지는 모르겠네요 😅

초당옥수수는 작년에 이어 다시 돌아온 메뉴라 이미 좋아하시는 분들이 좀 계실 것 같아요~

옥수수 밀크티도 궁금해서 다음에 간다면 초당옥수수 밀크티를 먹어봐야겠습니다!

날이 많이 더운데 다들 건강 조심하시고 시원한 하루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