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먹은

데르뜨 매일우유 바닐라크림빵 후기

by 프로뉴비 2023. 8. 22.



오늘은 오랜만에 GS25에서 구매한 바닐라 크림빵 후기를 남겨봅니다.

나무들과 사진을 찍으니 더 예뻐 보이네요.
더 맛있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예전에 포스팅했던 바닐라모찌롤이 먹고 싶었는데 없어서 비슷한 바닐라 크림빵을 골랐습니다.

데르뜨 매일우유 바닐라 크림빵
가 격: 3,600원
구매처: GS25

오늘도 모르고 싶지만 알고 넘어가는 영양정보
열량은 454kcal
당류 13g 지방 18g 포화지방 8g
사진만 찍어두고 열량 이제 확인한 뉴비...

맛있었으면 됐죠...


반응형



이제 먹어보겠습니다.


찐빵 같은 비주얼

연세우유 크림빵과 비슷하게 나온 것 같은데
빵 겉이 좀 더 촉촉?축축?한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플라스틱 케이스에 들어있는데
빵이 살짝 붙어있었어요.

케이스를 눌러서 빼내주니 바닐라 크림이 삐죽
가차 없이 반으로 잘라줍니다.

댕-강
바닐라시드크림이 41.6%가 들어갔다고 해요.
다른 크림빵은 식물성 크림이 대부분인데
매일유업은 우유크림함량이 높아서
크림맛이 기대되더라구요.

크림이 거의 가운데부터 아래까지 몰빵 되어 있었지만
그래도 크림이 많아서 괜찮았습니다.

바닐라 크림에는 까만 바닐라빈이 콕콕
먹어보니 매일 슈크림도넛과 맛이 비슷했는데
빵 부분은 식빵과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생각대로 크림이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빵 부분은 연세우유랑 비슷비슷한 것 같았어요.

바닐라 크림이 듬뿍 들어간 매일 바닐라크림빵!
바닐라 크림을 좋아하신다면 GS25에서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