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먹은

청년피자 신메뉴/청년피자 메뉴 추천: 씨푸드콘바스켓 후기🌽🦀🦐

by 프로뉴비 2023. 8. 6.



오늘은 청년피자 신메뉴
씨푸드콘바스켓피자 후기입니다.

처음 인터넷에 신메뉴 이야길 듣고 이건 무조건 맛있다!를 외치며 드디어 시켜보았는데요.

청년피자는 기본으로 청양마요소스를 함께 주네요!
갈릭디핑이 아니라 청양마요를 찍어먹는 것도 새롭습니다.

이미지와 얼마나 비슷한지 한번 볼까요?

씨푸드콘바스켓 피자
라지사이즈 가격: 26,900원
이미지보다 맛있어보이는 건 기분탓일까요😋

사진을 열심히 찍고보니 피자 세이버도 빼지않았네요...

크 눈부신 옥수수알갱이들
저는 이에 끼는게 싫어서 옥수수를 잘 먹지 않는데
이렇게 알맹이만 통째로 올려주다니 ㅠㅠ
어떤 멋진 배우신 분이...
제가 해드릴 수 있는 건 맛있게 먹는 거 밖에 없으니 먹어서 응원하겠습니다.

토핑이 홍게와 새우가 들어간다고 했는데 자세히보면 반반 나누어져있습니다.
왼쪽은 홍게토핑 오른쪽은 새우 토핑!

피클과 소스도 준비해두고 드디어 먹어봅니다.
 

반응형

 

홍게토핑부터 먹어봤는데 짭쪼름하면서도 게살과 약간 매콤한 맛이 나는 소스까지 너무 맛있었습니다.
옥수수 부분은 갈릭치즈를 뿌려서인지 마늘향이 나는 옥수수를 먹는 맛이었습니다.
한조각 먹자마자 이번 신메뉴는 정말 잘 나왔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새우토핑도 먹어봅니다.
한 조각에 작은 새우가 2~3개씩 올라가 있었습니다.
꼬리 껍데기가 약간씩 붙어있었는데 아무튼 맛있었습니다!

피자 엣지를 맛있게 먹기 위해 콘치즈, 소보로 등 다양한 엣지들이 나오고 있는데
이렇게 옥수수를 통째로 올려서 맛과 식감 모두를 살린 맛있는 청년피자의 신메뉴였는데요.
일단 옥수수와 게, 새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좋아할 맛이니
행복한 주말을 마무리할 메뉴로 씨푸드콘바스켓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