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먹은

GS25 뵈르 카라멜 모찌롤 후기

by 프로뉴비 2023. 1. 9.

GS25 뵈르 카라멜 모찌롤 후기





요즘 GS25에서 모찌롤을
자주 사먹고 있는데요.
버터맥주로 유명한 뵈르에서
카라멜 모찌롤이 나왔습니다.


얼른 사먹어봐야죠.
당장 갑시다 GS25로





🧁뵈르 카라멜 모찌롤
🧁가격: 3,800원
🧁구매처: GS25
제 최애는
초코 모찌롤이었는데
뵈르 카라멜 모찌롤이
최애를 뺏을 수 있을지 궁금해지는데요.
제가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칼로리는 379kcal네요
그것이 크림롤이니까요

 

반응형

 

 


먼저 플라스틱 뚜껑을 열어줍니다


다른 롤들과 다르게
카라멜 색으로 라인이 그어져있네요
카라멜 시럽을 뿌린 걸까요?

 


다른 모찌롤처럼
생크림이 가득하게 꽉 차있는 모습


요렇게
생크림 사이에 카라멜 시럽이 보이네요


앞면도 뒷면도 똑같이
카라멜 시럽이 쭉 뿌려져있습니다

그럼 한 번 먹어볼까요?





카라멜 시럽이 콕 박혀있어서
크림 사이에 카라멜 맛을 느끼며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이전에 먹었던
초코크림모찌롤이나
바닐라크림모찌롤과
다르게 카라멜 맛이 좀 진해서
두 개, 세 개를 먹어갈 때쯤
음료가 생각났습니다.

크림에 카라멜까지 들어있어 그런지
조금 느끼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버터맥주로 현대백화점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면서
뵈르의 다양한 제품들이 나오기 시작했는데요.
현재 GS25에서
커피와 아이스크림, 감자칩,
카라멜 그리고 소시지까지
구매할 수 있네요!
버터 소시지라니
벌써 맛있네요

 

그리고 모찌롤은 뵈르의 카라멜 모찌롤 외에도

유어스 제품과 콜라보 제품들이 있습니다.

노티드와 콜라보한 클래식 바닐라모찌롤(가격: 3,800원)

끼리의 크림치즈를 더한 크림치즈 모찌롤(가격: 3,500원)

유어스 모찌롤 플레인(가격: 3,000원)

초코(가격: 3,200원)

티라미수(가격: 3,500원)

허쉬쿠앤크(가격: 3,500원)

그리고 슈퍼말차와 콜라보했던 슈퍼말차 모찌롤도 있었습니다.

꾸준히 다른 제품들과 콜라보해서 나올 가능성이 있어서

모찌롤 신제품은 항상 기대하게 되는데요~

 


뵈르 카라멜모찌롤은
유어스 제품으로 GS25에서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최근 먹어봤던 모찌롤 세 가지 중에
초코모찌롤>노티드바닐라모찌롤 >>>>뵈르카라멜모찌롤 

순으로 맛있었습니다.
원래 초코를 좋아하기도 하고
노티드모찌롤은 쫀득한 식감에
바닐라크림왕창이라 맛있었는데
카라멜모찌롤은 제 입에 좀 많이 달았어요..


어쨌든 뵈르 제품을 좋아하시는 분이나
신상 간식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얼른 GS25로 달려가시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