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먹은

빙그레 빵또아 딸기초코케이크&오리온 비쵸비 후기

by 프로뉴비 2023. 1. 20.

빙그레 빵또아 딸기초코케이크&오리온 비쵸비 후기




얼마 전 편의점에서
빵또아 신상을 보고 얼른 먹어봐야지
하다가 드디어 오늘 먹어보았다.
날이 다시 추워져서 사두고 오늘 먹음..
추워..


🍦빙그레 빵또아 딸기초코케이크
🍦가 격: 2,200원
🍦구매처: 편의점 및 아이스크림 할인점


GS25에서는 얼마 전까지
가격대가 같은 상품을 5개사면 50%할인중이었다.
가격이 새삼 비싸게 느껴진다.
칼로리는 거의 밥 한 공기와 비슷하다.

모를걸..

여기서 잠시, 기존 빵또아도 똑같을까...?

잠깐 상식

빵또아는 1993년에 출시되었으면 '빵 그리고 또 아이스크림'의 줄임말로,

빵샌드형 아이스크림 판매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아이스크림이다.

기본 빵또아는 열량 200kcal에 당류 21g, 지방 6g, 포화지방 5g으로

우유 아이스크림 다운 당과 지방 함량을 보여줍니다.

 

이번에 새로나온 딸기초코케이크 이외에도

레드벨벳맛과 슈팅스타맛이 출시되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레드벨벳맛은 185kcal, 슈팅스타맛은 가장 높은 240kcal 네요.

팝핑캔디 때문에 열량이 더 높아지나봅니다.

 


아무튼 포장을 까보니
뭔가 매트리스같은 느낌에 빵또아 등장

매트리스 스펀지 같은
빵또아 빵과 핑크색 아이스크림

반응형

 


단면을 잘라보니 조금 두꺼워보이네요

하얀 빵또아와는 또 다른 느낌이다.


자,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생각보다 초코향이 거의 나지않고
상큼한 딸기맛이 난다.


그래서 굳이 딸기초코케이크라고 해야했나 싶기도..
초코맛을 기대한다면 실망하실 수도 있을 듯 하다.
딸기 아이스크림도 단맛보다는
거의 상큼한 맛이 지배적이다.


딸기도 초코도 맛이 좀 더 진해진다면 좋을 것 같은데
조금 아쉬웠다.


그리고 요즘 최애 간식인 비쵸비
오리온의 야심찬 신제품으로

작년 10월에 출시되어 지금까지 초코과자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열렬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오리온 비쵸비
🍫가 격: 2,400원
🍫구매처: 마트 및 편의점


역시 초코...

1봉지에 126kcal

당이 10g 지방이 6g
1봉당 100칼로리가 넘네요

 

귀여운 비쵸비들...
포장도 예쁘게 잘 만들었다.
물론 바로 뜯어서 먹을거지만 흥


접시에 비해 소박한 비쵸비 사이즈..

좀 더 커도 좋지 않을까요?

 


겉으로 보기엔 빠다코코넛 사이에
초코를 끼운 듯한 비주얼

 


초코가 쫀득하게 느껴진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솔직히 그 정도는 아니었다.
살짝 발려진 초코크림이 아니고
아예 초콜렛을 통째로 끼운거라
기존 초코과자보다 더 진하고 바삭해서 더 맛있었다!

 

비쵸비는 통밀로 만든 비스킷에

겉면에는 메이플 시럽을 바르고, 

통째로 넣은 초콜릿에는 헤이즐넛 원물을 넣었다고 합니다.

맛있는 이유가 있었네요!

 

대신 엄청 흐릅니다.

쿠크다스와 함께 차에서 먹기 금지..


패키지도 귀여운 비쵸비
이젠 오픈런없이
마트에서도 만나볼 수 있어요!
빈츠같은 초콜릿 과자를 좋아하신다면 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