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소식

넷플릭스 <원피스> 실사화 포스터 공개

by 프로뉴비 2023. 5. 31.

 

+

<원피스> 티저영상 공개

<원피스> 공개일이 8월 31일로 확정되었습니다!

 

 


넷플릭스의 실사화 프로젝트 만화 <원피스>의 포스터가 공개되었습니다.
예전에 영화 드래곤볼이 실사화되면서 처참한 실패를 했던 게 기억나기도 하고
원작을 재밌게 봤었던 팬으로서 이걸 굳이 왜..?라는 생각이 났었는데
이번에 고잉메리호 포스터가 공개되면서 또다시 왜?라는 말이 튀어나오네요...
 

우선은 무난한 루피 뒷모습이 담긴 포스터
 
그리고 우리의 고잉...메리호......
 

매애애애...애....
염소 아니야? 😱

매해애애애.....

❔❔❔메리둥절❔❔❔

이건 일본 후지테레비에서 승선 기획용으로 제작했던 건데 무려 2003년 7월이라고 합니다.
이런 귀여운 양을 원했지.. 염소를 원한게 아니라고요...

메리야ㅠㅠㅠㅠㅠㅠ
이게 바로 고잉메리호의 저주일까요...
 
다음은 상디가 일하던 해상레스토랑 발라티에

음...
Hmm...😧

이랬던 발라티에가

 컨셉 아트긴 한데
이런 호러 레스토랑으로 변할 수 있는건지...ㅠㅠ
 

반응형

 

여기서부터는 넷플릭스 원피스 공식 트위터에서 가져온 배우들 사진입니다.
루피, 조로, 나미, 우솝, 상디
이렇게 5명의 수배서인데요, 아직 쵸파나 로빈, 프랑키까지는 나오지 않는 모양입니다.
첫번째 시즌인만큼 10개의 에피소드가 공개된다고 합니다.
 
루피 역 - 이냐키 고도이

 

조로 역 - 아라타 맛켄유

 

나미 역 - 에밀리 러드


우솝 역  - 제이콥 로매로 깁슨


상디 역 - 테즈 스캐일러


개인적으로 우솝이 가장 싱크로율이 높은 듯 하네요.
우솝의 아빠 야솝을 닮은 것 같기도... 

 

원작 작가 오다 에이치로가 제작에 참여했고 이렇게 캐스팅 발표 후 글도 올렸더라구요.
루피가 니가 나냐!라고 하고 있네요ㅋㅋㅋㅋ

우솝의 등이 너무 넓고 건장해보이네요ㅋㅋㅋㅋㅋ
저 피지컬로 겁쟁이 우솝 연기를...?
조로 역의 맛켄유도 진짜 어깨가 맞는지 궁금할 정도로 뒷모습은 조로와 싱크로율이 높아보이는데요.

트위터에는 벌써 타이틀 로고까지 요렇게 나와있고

궁금해지는 대본까지...
10개의 에피소드이고 5명의 멤버만 등장하는 걸로 봐서 5번째로 동료가 된 나미의 이야기까지만 나올 것 같은데 그렇다면 어인섬이 나올테고..
아론도 나오고 어인도 나온다는 말인데
벌써 어질어질하네요...🤪
어떻든 저떻든 원작을 보셨던 분이라면 궁금해서라도
한 번쯤 보게 될 원피스 실사화!

시즌 1이 성공할지,
시즌 1 이후로 추가 이야기까지 제작가능할지,
나오기 전부터 이후가 궁금해지는 작품이네요.
나는 해적왕이 될 거야!
를 외치는 루피의 모습을 기대하며
추가 소식이 뜨는 대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