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소식

바비는 무엇이든 될 수 있어! 영화 <바비> (+OST 참여진 정보)

by 프로뉴비 2023. 5. 26.

 
 
 오늘은 영화 <바비>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
OST 참여진에 우리나라 가수가 있어서
기쁜 마음으로 얼른 포스팅해보았습니다.
<바비>는 7월 개봉 예정입니다!

출 연: 마고 로비, 라이언 고슬링, 두아 리파 등
감 독: 그레타 거윅 <레이디 버드>, <작은 아씨들>
장 르: 모험, 코미디, 판타지, 로맨스
음 악: 마크 론슨, 앤드류 와이엇
의 상: 재클린 듀런
배급사: 워너 브라더스
미국 개봉일: 2023년 7월 21일
줄거리:
원하는 무엇이든 될 수 있는 '바비랜드'에서 살아가던 '바비'가
현실 세계와 이어진 포털의 균열을 발견하게 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켄'과 예기치 못한 여정을 떠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

정말 바비인형 그 자체인 마고 로비

그냥.. 켄인 라이언 고슬링

딸들이 가지고 놀다 버려진 켄 인형을 본 듯한 라이언 고슬링ㅋㅋㅋ
이걸 보고 당신의 켄이 되어드리겠다고 그레타 감독에게 문자를 했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그 결과 정말 켄 그 자체가 되어버린 라이언 고슬링...
 

 

많은 바비들과 켄이 있지만 그중에 저는 케이트 맥키넌이 가장 기대되더라구요.
항상 다리가 찢어져있는 바비인형...ㅋㅋㅋㅋㅋㅋ
어떤 돌아버린 연기(좋은 쪽으로 돌아버린)를 보여줄지 매우 기대됩니다.

 

반응형

 
어제 영화 <바비>의 OST 참여진이 공개되었는데요.
우리나라 신입 걸그룹인 피프티피프티가 있더라구요!

에이바 맥스, 찰리 엑스씨엑스, 두아 리파, 아이스 스파이스, 칼리드, 리조, 니키 미나즈, 라이언 고슬링 등
<바비>의 음악감독이 Uptown Funk!로 빌보드 14주 연속 1위를 기록했던 마크 론슨이라서
더더욱 기대 중인데 OST 라인업이 엄청납니다.
그리고 이 엄청난 라인업에 피프티피프티가 당당히 들어가 있네요!
큐피드라는 곡으로 빌보드 핫 100에 100위부터 천천히 올라가서

23년 5월 26일 오전 9시 현재 18위입니다.
지난 주가 최고성적으로 17위였나 봅니다.
그래도 아직 20위권에 머물러 있다니 대단하네요!
지난번에 19위로 올라간다는 소식을 듣고 정말 노래가 대박 났구나 싶었는데
꾸준히 노래가 사랑을 받는 것 같아서 뿌듯하네요~
큐피드가 수록될지 어떨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마크론슨이 알아서 잘하겠죠😏
영화 자체에 대한 기대도 있지만, OST도 대박 날 것 같은 조짐이 드네요~
 

영화 <바비>는 7월, 극장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