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하루

삼폼폼푸린의 가호가 함께한 산리오 시크릿 귀욤템 키링 뽑기

by 프로뉴비 2022. 9. 30.

삼폼폼푸린의 가호가 함께한 산리오 시크릿 귀욤템 키링 뽑기

 

 

 


★쨔잔★
이름부터 귀여운 산리오 ^귀욤템^ 키링 뽑기입니다.

이 때까진 몰랐습니다.

우리가 얼마나 많은 뽑기를 하게 될지...

 

우리의 목표는 유니콘 쿠로미가 레어키링이라고해서

쿠로미와 포챠코, 둘을 노리고 뽑기를 시작했다.
한박스에 24갠데 17종이니까 둘중 하나는 나오겠지?라는 가벼운 생각으로 시작하게 됐다.
여기서부터 잘못된 것이었을까
우리는 뽑기 저주에 걸리고 마는데...


첫번째


가장 먼저 말 다리를 만져보고
오 이건 분명 유니콘이라는 확신으로
뽑은 리틀트윈스타 키링


이때까지만해도 재밌었습니다.
우리의 미래가 어떻게 될지 모르고 말이죠..
ㅎㅎ...ㅎㅎㅎ
그리고 두번째
겉을 유심히 만져보며 이것도 분명히 유니콘이야! 라며
호기롭게 까본 두번째 뽑기...

안녕...?
난 폼폼ㅍ..


난 저 캐릭터가 저렇게 환하게 웃는 걸 본 적이 없었다.
저렇게 해맑게...킹받게...웃는 모습을...ㅂㄷㅂㄷ
정말 소름돋게도 저 캐릭터만 안나오길 빌었었다..

 

저 친구의 이름은 폼폼푸린입니다.

뀨?

어? 왜 덩꼬까지 보여주지..?

 

반응형


흠흠...
그리고 또 다시 돌아온 나의 뽑기 차례
이건 분명 쿠로미다
나를 믿어봐라

짠!

하이? 난 ㅍ..

이 때부터였습니다.

세 사람 모두 말수가 적어진 것은..

 

 

이정도 했으면 이제 그만할 법도 하지만

저희는 멈추지 않습니다.

네번째 시도
비닐 뜯는데 긴장이되서 배가 아픈 느낌이 들었습니다.

곤니찌와
ㅎㅎ...

정말 대박 중의 대박이죠.

뽑기 운이 극악이었거나 저 박스 안에 있는 뽑기들이

고르게 섞이지 않았다고 믿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이어진 다섯번째 시도에서

다행히 키티가 나와주었지만 다들 안중에도 X

삼폼폼푸린의 늪에 갇혀버린 우리..
두번째 세번째 네번째가 줄줄이
폼폼푸린...
삼폼폼푸린의 저주일까 가호일까
24개중에 3갠데
어떻게 한 박스에 8분의 1의 확률로
유니콘 폼폼푸린이 다 들어있냐 이겁니다.


그제서야 쎄함을 느낀 우리는 박스를 살펴봅니다.


...

....
1박스 안에 17종이 모두
들어있는 것은 아닙니다...?
하?


장난쳐????!
이제와서???


이렇게 많은데????

진짜 쏘고 싶었다

 

 

뽑기에 미쳐버린 우리는 결국

3폼폼푸린
2리틀트윈스타
1키티
1펭귄
턱시도샘이라는 이름이 있었네요...펭귄쨩

7번을 폭주하고 간신히 멈출 수 있었다고 한다..


잘가...
쿠로미....
포챠코...




^오늘의 교훈^

여러분은 하지마세요.

제가 대신 했으니까요..

이것은 당신의 미래이자 경고입니다..

이제 뽑기를 또 하면 우리는 사람이 아니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