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먹은

공차 신메뉴 딸기 쥬얼리 벨벳 밀크티 후기

by 프로뉴비 2023. 2. 7.

공차 신메뉴 딸기 쥬얼리 벨벳 밀크티 후기

 

 

 

 

 

오늘은 오랜만에 공차에 들렀습니다!

토끼의 해를 맞아 에스더버니와 공차가 콜라보를 했더라고요!

이번 2월은 딸기 시즌이 시작됩니다.

세 가지 신메뉴 만나보시죠~

 

딸기 듬뿍 밀크티 (가격 5,100원)

딸기 쥬얼리 벨벳 밀크티 (가격 5,500원)

 얼그레이 딸기 스무디 (가격 5,700원)

이렇게 세 가지 신메뉴가 생겼습니다.

키오스크에도 에스더버니가 저희를 반갑게 맞아주는데요!

세 음료를 세 잔 이상 구매하면 음료 1잔 무료 쿠폰을 준다고 합니다.

행사 기간은 2월 2일 ~ 2월 11일까지 10일간 진행된다고 하니

딸기덕후라면 얼른 지금 공차로 달려가세요!!

 

공차 홈페이지에도 이렇게 귀엽게 에스더 버니가

딸기 신메뉴를 홍보하고 있습니다.

귀여워...

 

저희도 딸기 신메뉴 3잔을 하려다가

방문한 매장이 딸기 쥬얼리 벨벳 밀크티 하나만 가능해서

벨벳 밀크티 2잔과 피스타치오 1잔

이렇게 3잔을 주문했습니다.

카운터에도 아래 포스터에도 에스더 버니 투성이라

보는데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반응형

 

이전에 딸기 쥬얼리 밀크티와 신메뉴들과 조금의 차이가 있어 보였습니다.

딸기 듬뿍 밀크티는 펄 없이 딸기과육과 밀크티를 즐길 수 있는 메뉴고,

딸기 쥬얼리 벨벳 밀크티는 기준 딸기 쥬얼리 밀크티에서 

치즈폼이 추가되었다고 하네요!

얼그레이 딸기스무디도 홍차를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꼭 드셔보셔야 할 메뉴 같습니다.

이번 신메뉴는 다 맛있어 보이네요~

고화질로 보니 더더욱 맛있어 보이죠?

딸기 쥬얼리 벨벳 밀크티는 치즈폼 위에 건조 딸기도 뿌려져 있어서

빨간 펄과 밀크티, 딸기 과즙, 치즈폼, 딸기 크런치까지

다양한 재료의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것 같아서

보자마자 바로 메뉴를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딱 봐도 제일 맛있어 보였어요!

 

컵홀더까지 귀엽고 완벽하네요.

이번 시즌 메뉴 너무 좋습니다.

공차 최고야

 토끼의 해를 맞아 에스더버니와 콜라보를 하게 된 것도 좋은데

딸기 시즌 음료로 만나볼 수 있어서

딸기 덕후에다가 에스더버니까지 좋아하는 저는 너무 행복했습니다.

조만간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신메뉴를 다 섭렵해 봐야겠어요!

 

드디어 나온 딸기 쥬얼리 벨벳 밀크티!

처음에는 위에 치즈폼이 생크림폼인 줄 알았습니다.

먹어보니 이전에 있던 딸기 쥬얼리 밀크티보다 생크림 맛이 느껴지면서

좀 더 달달한 딸기우유 같은 느낌이 들었거든요.

치즈폼이라고 해서 단짠 같은 강한 느낌이 나는 게 아니고

생크림에 좀 더 가까운 느낌이니 거부감 없이 누구나 좋아할 맛이니

고민하지 마시고 꼭 드셔보세요!

 

 

신메뉴에 대한 자세한 정보도 공차 홈페이지에서 가져와봤습니다.

알레르기 유발 식품은 우유, 대두가 있고

딸기와 카페인에 대해 민감하신 분들은 주의해 주세요!

 

칼로리는

얼그레이 딸기 스무디(425kcal)>딸기 쥬얼리 벨벳 밀크티(336kcal)>딸기 듬뿍 밀크티(282kcal) 순으로

맛있을수록 칼로리가 역시 높네요.

딸기 듬뿍 밀크티는 펄이 들어가지 않아 제일 가볍게 마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당류는 의외로 

얼그레이 딸기 스무디(45g)>딸기 듬뿍 밀크티(25g)>딸기 쥬얼리 벨벳 밀크티(22g) 순으로 

의외로 벨벳 밀크티가 제일 낮네요.

 

이번 시즌 메뉴 딸기 쥬얼리 벨벳 밀크티

저는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