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먹은

다이소 간식 추천 하이츄

by 프로뉴비 2023. 2. 24.

다이소 간식 추천 하이츄





 

얼마 전 갑자기 하이츄가 먹고 싶어

주변 편의점을 다 돌았는데도 사지 못하다가

우연히 다이소에서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마이쮸보다 상큼한 맛이 있어서 최애 간식이 되었습니다.

일본 판매 1위 소프트캔디
예전에 일본 아이돌이 광고하는 것도 봤었고
마이쮸랑 비슷하겠지~해서 관심이 없었는데
SOUR 파인애플, 자몽, 레몬맛이 있다고해서
갑자기 먹고싶어졌습니다.


하이츄 스위트&사우어
레몬맛
자몽맛
수박맛
이렇게 3가지 맛이 들어있고
가격은 2,000원입니다.


일본에서 만드는 줄 알았는데
원산지가 중국이네요?
당류가 61g인데 90g인 한봉을 다먹어야하니까
하루에 두세개씩 먹게되더라구요.


열어보면 요렇게 하나씩 낱개포장이 되어있습니다.


원래는 이렇게 마이쮸나 새콤달콤처럼
길쭉하게 들어있는걸 사고싶었는데...
아무데도 안팔아서 ㅠㅠ
집앞 편의점은 귀신같이 2주전부터
안들어오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물론 들어왔어도 자몽,파인애플맛은 안팔더라구요.
찾아보면 몇 년전 포스팅이 많고
요즘에는 잘 안나오나봅니다.

 

반응형

 

개수를 세어보니
수박 7개
레몬 5개
자몽 6개로
총 18개가 들어있습니다.
자몽맛을 7개로...늘여줘요...
수박대신 파인애플이 들어있었다면 더 좋았을텐데..

먼저 최애 자몽맛부터
색이 연한 핑크색이고 마이쮸와 거의 흡사합니다.

96년 조사에서도 하이츄가 있었던 걸 보면

마이쮸가 하이츄의 영향을 받아 만들어진걸까요?

이름도 제형이나 모양도 비슷한 게 새우깡이나 꼬깔콘처럼

우리나라 과자인 줄 알았는데 일본과자인 경우가 많아서 

마이쮸도 그럴 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안쪽에는 하얀색이고
마이쮸보다는 표면이 좀 매끈한 느낌같기도 하네요.


속에 뭐가 들어있나해서 베어먹어봤는데
딱히 들어있는 건 없었습니다.
상큼한 자몽향이 나는 츄잉캔디입니다.
세 가지맛 중 제일 맛있었습니다.
제가 원래 자몽을 좋아해서..

레몬맛~
레몬은 기분탓인지 뜯을 때마다 다른 맛들보다
크기가 조금 작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개수도 가장 적었는데 뭔가 부족했나

레몬맛도 상큼해서 딱 좋았습니다.
새콤달콤 레몬맛과 맛은 거의 똑같았습니다.
새콤달콤은 딱딱해서 먹다가 이가 상할수도 있는데
하이츄는 좀 더 말랑해서 먹기 편합니다.

요건 수박맛
이름이 스위트&사우어인데
수박맛도 좀 신맛이 납니다..왜지...
차라리 그냥 달달한 수박맛만 나면 좋았을텐데..
수박대신 파인애플맛을 넣어서 팔았으면 좋겠네요. 🍍🍍

 

다이소에서 사실 과자를 거의 안사는 편인데

앞으로는 하이츄때문에 자주 과자코너를 둘러볼 것 같네요.

새콤달콤이나 마이쮸를 좋아하시는 분들,

상큼한 츄잉캔디를 원하시는 분들 하이츄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