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먹은

드디어 출시! 롯데칠성 밀키스 제로

by 프로뉴비 2023. 2. 25.

드디어 출시! 롯데칠성 밀키스 제로




밀키스 제로가 출시된다는 소식에
마트와 편의점을 분주히 살펴보던 오늘,
드디어 롯데마트에서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밀키스 제로
구매처: 롯데마트
(전국 마트 및 편의점)
가 격: 현재 롯데마트에서
6개 4,480원에 행사중!
2/22~2/28까지


기존 밀키스캔에 zero라고 크게 적혀있고
하늘색으로 패키지가 바뀌었네요.
~~은은한 하늘색~~


칠성몰에서도 판매를 하는데 모두 품절 상태네요.
세상에


그렇다면 얼른 하나를 집어옵니다.


사랑해요!
밀키스 제로

 

반응형

 

 


제로칼로리
저 다섯 글자에 마음이 편해지네요.
죄스러운 마음을 덜어놓고
편하게 마실 수 있는 제로음료들
환타 제로도 출시되었는데 얼른 만나보고 싶네요!


열량은 8kcal
탄수화물 7g, 당류 1g, 알룰로오스가 5g 들어가네요.

기존 밀키스의 당류는 31g이네요.
새삼 모르고 먹었던 지난 날들이 떠오릅니다..
또르르..


컵에 따라보니
오리지널 밀키스와 똑같습니다.
~~우윳빛깔 밀키스~~

 


마셔보니 밀키스와 맛이 거의 비슷한데
가장 큰 차이는
밀키스 특유의 텁텁한 뒷맛이 없다는 것입니다!
밀키스를 좋아하지만 항상 마시고나면
목 안쪽에 뭔가 남는 느낌이 항상 있어서
많이 마시기 어려웠는데
제로는 그런 게 전혀 없습니다!
상대적으로 조금 덜 달다는 느낌이 들 수는 있지만
되려 끝맛이 깔끔하고 가벼워져서
마시는데 부담이 없고 깨끗한 느낌입니다.
저처럼 밀키스의 텁텁한 맛을 좋아하지 않으셨던 분이라면 꼭 밀키스 제로를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제로 만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