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소식

5월 31일 진실의 방으로, <범죄도시3>

by 프로뉴비 2023. 5. 23.

 
 
마동석표 시원한 액션무비인 범죄도시가 세 번째 이야기로 돌아왔습니다!
이번엔 이준혁 배우가 악역을 맡아 비숲팬인 저는 더욱 기대 중이었는데요.
괴물형사 마석도의 세 번째 영화
이번엔 어떤 화끈한 액션이 기다리고 있을지 만나러 가보실까요? 

출 연: 마동석, 이준혁, 아오키 무네타카 외
장르 및 상영시간: 범죄, 액션, 스릴러, 느와르, 블랙코미디/ 105분
기획 및 제작: 마동석
상영 등급: 15세 관람가
개봉일: 2023년 5월 31일
줄거리:
대체불가 괴물형사 마석도, 서울 광수대로 발탁!
베트남 납치 살해범 검거 후 7년 뒤, ‘마석도’는 새로운 팀원들과 함께 살인사건을 조사한다.
사건 조사 중, ‘마석도’는 신종 마약 사건이 연루되었음을 알게 되고 수사를 확대한다.
한편, 마약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은 계속해서 판을 키워가고
약을 유통하던 일본 조직과 '리키'까지 한국에 들어오며 사건의 규모는 점점 더 커져가는데...
나쁜 놈들 잡는 데 이유 없고 제한 없다.
커진 판도 시원하게 싹 쓸어버린다!
 

범죄도시3 대본리딩 현장

많은 분들이 마동석표 액션무비를 좋아하시는 가장 큰 이유가시원함과 통쾌함 때문일 텐데요.

저는 형사 마석도의 마인드도 한 몫한다고 느낍니다.

전작에서도 나쁜 놈들을 잡는데 이유도 없고 나쁜 놈이니까 잡는다라는 마인드

현실세계에 있었으면 하는 히어로상이기도 하죠?

요즘 말도 안 되는 범죄 뉴스를 접하면 마석도가 한 번가서 제대로 교육시켜줬으면 하는 생각도 들고

현실에서도 정의구현이 됐으면 하는 마음이 매번 듭니다.

그리고 최근 보았던 <존윅 4>, <가오갤 3> 모두 러닝타임이 2시간 반이 넘어 힘들었는데

범죄도시는 오락영화답게 깔끔한 러닝타임시간이 반갑게 느껴지네요.

화장실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여러분 ^~^ 

범죄도시1 강윤성 감독(왼쪽사진 가운데)/ 범죄도시2,3 이상용 감독(오른쪽사진 가운데)

얼마 전 범죄도시3 티저를 보다 보니 범죄도시2부터 감독님이 바뀌셨더라구요?
1편을 제작했던 강윤성 감독님이 계속 연출을 하시는 줄 알았는데
아마 이 때도 감독님의 첫 상업영화였다고 들었는데 대박이 났죠?
1편에서 조연출을 하셨던 이상용 감독님이 2편부터 감독을 맡으셨다고 합니다.
첫 영화가 바로 1200만이라는 기록을 내고 천만감독으로 바로 등극하셨습니다.
대박대박

 
마동석 배우는 마석도 형사 역
이준혁 배우는 야쿠자와 마약을 밀수하는 한국 조폭 두목인 주성철 역
아오키 무네타카 배우는 야쿠자 회장인 이치조가 한국으로 보낸 칼잡이 리키 역 
이범수 배우는 광역수사대 반장 장태수 역, 김민재 배우는 마석도의 오른팔 역,
전석호 배우는 마석도의 조력자 김양호 역, 고규필 배우는 마석도의 조력자 초롱이 역을 맡았습니다.
김민재, 전석호, 고규필, 세 배우의 활약도 매우 기대되네요.

얼른 마석도의 핵주먹을 보고 싶네요..
전작에서는 최종빌런이 장첸, 강해상 하나였는데
이번엔 아오키, 이준혁 두 배우 모두를 상대해야 할 것 같아 더 힘들어지겠죠?
예고편을 보면 이준혁 배우도 벌크업한 모습으로
한 손으로 부하를 제압하는 모습이 나오던데 꽤 강한 빌런일 것 같죠?
https://youtu.be/4p7WZmM3Bk8

중간중간 나오는 저항 없이 터지는 개그도 역시나 재미있고,
<곡성>의 쿠니무라 준 배우도 출연합니다!
점점 스케일이 커져서 마석도가 어디까지 갈지 기대가 되네요.

저는 반으로 쪼개지기 싫기 때문에.. 꼭 보러가겠읍니다... (넝담)

세 배우의 하트포오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키 배우도 이미 K패치 완료되었네요. 아주 자연스러워요ㅋㅋㅋ
아오키 무네타카 배우는 일본 드라마 <보더>를 재밌게 봐서 좋아하는 배우였는데요.
이번에 이렇게 범죄도시3를 통해서 보게 되니 더 반갑더라구요.
형사물 좋아하시는 분들은 일드 <보더> 추천드립니다!
<꽃보다 남자>의 루이로 유명한 오구리 슌이 주연인 작품인데요
죽은 자와 교신하는 능력을 지닌 형사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인데
다음에 리뷰포스팅을 한 번 올려보겠습니다.

드라마는 진지한데 배우들은 이렇게 유쾌합니다.
범죄도시3를 보고 과몰입이 하신 분들은
이 사진을 보시고 풀어주시길..
 
 
그리고 이미 범죄도시4도 제작 중인 사실도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범죄도시2가 개봉할 때쯤에 4 제작 소식까지
같이 들은 것 같은데 마석도 주먹처럼 정말 빠르네요.
이미 촬영이 끝난 것 같던데 내년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는 듯합니다.

범죄도시4에서는 사이버수사팀 팀원으로
이주빈 배우가 나와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동휘, 김무열 배우도 새롭게 출연하게 되었는데요.
최귀화 배우를 비롯해서 금천서 강력반 식구들도
다시 보고 싶은데 새로운 배우들과 함께 가나 봅니다.
그래도 박지환 배우가 출연하는 걸 보니
다시 장이수를 만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직 3편도 보기 전이지만 4편도 기대됩니다!
 

주먹크기 차이...😱
어제 뜬 언론 시사회평도 좋아서 더욱 기대가 됩니다!
이번에도 맛집 예약이요~😋
<범죄도시3>가 궁금하신 분들은
5월 31일, 진실의 방으로!
 

728x90
반응형

댓글